이코노와이드, 바이럴 블로그로 선정 소식!

이코노와이드 블로그가 바이럴 블로그로 선정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바이럴 블로그에 대해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선, 바이럴 블로그 서비스는 새로운 블로그 마케팅을 표방하면서 블로거에게 컨텐츠 소재를 그리고 기업은 이러한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 채널 확보의 목적도 이 바이럴 블로그 서비스의 목적 중 하나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블로그와 언론사와의 연계성 역시 이 바이럴 블로그 서비스의 핵심이라는 점에서 저는 이 매력으로 지원을 해봤었는데요.

이번에 다행이도 되었다고 하니 기쁜네요.

이코노와이드가 작년 11월... 12월... 참... 이런저런 내부적인 변화를 많이 시도했었습니다.
작은 노력이지만 그래도 저에게는 참... 블로그라는 이 하나의 세상이 얼마나 큰 영향을 나 자신에게 미쳤는지도 깨닳고 준비한 만큼 이런 저런 시도를 했었으니까 말이죠.

아주 작은 기쁨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바이럴 블로그 서비스와 같은 연계, 연결.. 의 기회가 주어지니 기쁘네요. 블로그는 독자적으로 자기만의 세상을 꾸며나가는 것도 중요하고 본래의 의미를 가진다고 할 수 있지만, 더욱더 중요한 사실은 블로그는 연결... 그리고 제휴... 확장으로써 더욱더 발전할 기회, 새로운 경험과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은 무시할 수 없는 사실이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도 이코노와이드가 더욱더 많은 기회가 열려 많은 연결과 제휴를 이루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