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베이컨의 6단계 이론, MSN 메신저로 증명! 세상은 역시 좁아 역시 우리는 하나다!

케빈 베이컨의 6단계 이론이라고 하시나요?
이 케빈 베이컨의 6단계 이론이 MSN 메신저로 증명되었다고 합니다.
케빈 베이컨의 6단계의 원리..
케빈 베이컨이라는 배우를 중심으로 6단계의 인맥을 거치면 할리우드의 모든 인맥을 만날 수 있다는 원리로써, 세상의 이 많은 사람은 대략 6단계의 인맥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는 이론입니다.
신문기사를 읽어 보니 너무나도 감동적인 이야기라고 한다면 감동적인 이야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세상이 이토록 좁다는 생각...
사실.. 링크(LINK)라는 제목의 책을 읽었을때... 감으로만 와닿았는데요.

인터넷을 매일쓰는 우리...

세상을 더욱더 좁게 산다면 더욱더 좁게 그리고 넓게 쓴다면 더욱더 넓게 쓰고 있지않나 합니다.
지금 보시는 이 글을 통해서 저와 여러분이 또 다른 한 다리를 구축한다는 점에서 이 역시 의미가 있지 않나 합니다.

이번 실험은 MS의 MSN 메신저를 통해서 실험이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이 메신저에 등록된 많은 지인들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로 가는 다리가 되고 또 그 다리가 또 다리가 된다면 아마도 이 세상은 더욱더 유용하고 재미있게 살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정말.. 세상은 좁은것 같네요.

누군가로 나아가는 그 다리..

때로는 우리가 너무나도 쉽게 외면을 하죠?
그래서인지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는 마케팅이다 홍보다 자기관리다 하면서 정작 주변에 너무나도 소흘해 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저 역시 반성에 반성을 해보게 되고요.

세계의 어느 자료던지 접근할 수 있도록 연결해 주는 것이 서치엔진서 부터 각종 메타블로그 사이트... 메타 사이트들이 존재하듯 이제는 인간 관계도 이러한 허브 역할을 하는 것이 등장하지 않을까요?

누구를 만나기 위해서는 누구에게 어떤 연락을 취해라! ㅋㅋㅋ

그럼 참 재밌는 일이 많이 벌어지기도 할텐데요!
반응형